<축구이적시장> 이번 여름 역대급 이적설 TOP7

2022. 6. 18. 11:30이슈

반응형

1.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센이 이번 시즌에 브렌트포드에서 복귀했습니다. 생각보다 우려가 컸지만 에릭센이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리그에서 11경기에서 1골 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 결과, "홈팀"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2. 프랭키 더 용

바르셀로나의 에이스 더 드래곤은 올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강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3.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바이에른 뮌헨과 결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르셀로나가 강력한 목적지로 떠올랐지만 파리 생제르맹(PSG)도 영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4. 로멜루 루카쿠

1억 1300만 달러의 이적료를 받고 첼시로 돌아왔지만, 그의 성적은 기대 이하였습니다. 시즌 동안, 그는 인터밀란으로 돌아가고 싶어해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시즌 막판에는 잠잠해졌지만 시즌 막판에는 복귀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5.유리 틸레만스

내년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을 원하는 아스널이 그와 연결돼 있습니다. 그라니트 자카는 꾸준히 이적설이 나돌고 있는 가운데 중원을 보강하기 위해 틸레만스를 공략했습니다.


6. 가브리엘 제수스

중원으로 공격력을 강화하려는 아스널이 가브리엘 제수스를 노리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오른쪽 윙어로 포지션을 바꿔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엘링 홀랜드와 줄리앙 알바레즈가 영입됐기 때문입니다. 아스널은 누구보다 제수수를 영입하고 싶어하지만 최근 첼시가 새로운 적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7. 라힘 스털링

맨체스터 시티에서 131골을 넣어 득점 역사상 2위를 차지했던 스털링이 최근 자리를 잃었습니다. 물론 꾸준히 출전할 시간이 주어지지만 영향력 자체가 줄었습니다. 첼시가 라힘 스털링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